우한 폐렴이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중국의 무례한 발언)+ 2020년 3월 14일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세계 현황

반응형

3월 14일 새벽5시에 나온 기사입니다.

중국 외교부 대변인이 트위터에 12일날

"미군이 중국 우한에 코로나19를 가지고왔다."

 

이 발언 굉장히 위험한 발언입니다.

그리고 이 글에대한 증거도 없고요.

 

최근 중국은 코로나19가 중국에서 발원한것이 아니라는 연구조사를 착수중입니다.

이상한 짓을하네요.

중국 우한시장에서 또는 중국 연구실에서 발생한걸로 찾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요?...

 

반면 마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FOX와 같은 미국 주요 언론 방송사에서

코로나19라는 명칭대신 "우한 바이러스"라는 명칭을 언급하고있으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코로나19가 중국 때문이라고 전하였습니다.

 

저는 가장 무서운게 뭔지아십니까?

중국에서 근거없이 미국이 가져왔을 것이다 라는 이야기를 하고있지만

만약 이게

우한 바이러스가 한국인의 개고기먹는 습관때문에 발생하였다

라는 말같지도않은 루머를 퍼트릴까봐 두렵습니다.

 

그들은 미세먼지도 한국 탓이지 자기네 탓이 아니다 라고 주장하고있습니다.

제가 저번에 쓴 글을 보면,

https://kasper1030.tistory.com/46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아닙니다. 우한이 근원지입니다. 우리는 기억 해야합니다.

오늘 출근하는길에 한 영상을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hHlf1GoAqFE 오늘 중국 시진핑이 신종 코로나 발병 후 우한에 첫 방문했습니다. 발병한지 3달이 지났습니다..

kasper1030.tistory.com

코로나 19로 인해 중국 공장이 가동이 중단되어

2019년 1월과 2020년 1월 미세먼지를 미국 나사에서 찍은 결과,

중국이 원인이다라는 증거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미개합니다.

인간으로 쳐줄수도없고요. ㅎㅎ

지금도 옆에 중국인이 지나가면 벌레지나가는것 같이보일정도로 혐오스럽습니다.

 

세상에서 무식한게 제일 무섭다.

 

저는 이 생각만 듭니다.

 

지금 세계보건기구 WHO도 웃깁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이름드럽게기네)

사무총장도 중국이 아니라 유럽이 이제 세계적인 코로나19의 진앙지가 되었다 라고하였습니다.

 

저는일단 WHO의 코로나19 명칭변경에 대하여 굉장히 불만스러웠습니다.

근원지인 우한에서 발생한 폐렴이라하여 우한 폐렴이 더 입에 착착감기는데

왜 코로나19로 바꿨을까요. 대체 얼많은 돈을 받았기 때문에~

 

현재 유럽에서는 코로나19가 절정에 달했을때 중국에서 발생하던

하루 추가 감염자 수 보다 많은 감염자가 발생하고있다고합니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프랑스, 스위스, 노르웨이, 스웨덴 등등

지금 유럽은 과거 흑사병의 악몽을 재현하듯 하루에도 몇 백명씩 늘고있습니다.

미국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지도를 보니, 이제 청정지역은 점점 사라지고있습니다.

지구 한 바퀴를 다 돌았다 이말입니다.

주요 선진국보다 더 열약한 제3세계나 토속 원주민들은 얄짤없이 죽어가겠네요..

 

현재 대한민국은 100명 대 확진자수가 나오고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번 코로나19 대처에 모범적 사례로 보여지고있습니다.

 

중국은 잠잠해지는듯하게 보이네요 ㅎㅎ...

(더 심각하길바랬는데)

 

이번 신종 코로나, 우한 바이러스 사태로 대한민국의 보건과 질병 대처능력이

세계적으로 가장 대단한 시스템을 갖췄다는것에 놀랍고

중국과 일본의 인성은 역시 쓰레기이구나에 한번 더 검증되었다고합니다.

 

쨋든 저는 중국이 우한 바이러스 근원지가

미국이라고 하였는데, 이게 한국이 표적이될까봐 가장 두렵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코로나19가아니라

 

우한 바이러스 폐렴균으로 기억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