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용현2동 총각이네축산 육회, 육사시미 리뷰/ 청와대 한산 소곡주 리뷰 생일선물/램버트 프리미엄 모듬 쿠키 17.6 온스 Lambertz Premium Assorted Cookies 17.6 Ounce 85219 리뷰(초코 쿠키, 고..

반응형

1. 참착한총각네축산(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2동)

오늘은 미추홀구 참착한 총각네축산에서 구매한 육회, 육사시미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제 기억에서는 육회 한팩 만원, 육사시미 한팩 만원 구매를 했었는데, 아마 맞을껍니다.(4달전 이야기)

육회집가서 육사시미랑 육회 셋트를 시키면 약 35000원 정도합니다.

거기에 주류까지 시키면 5만원은 그냥넘습니다.

집앞에 참착한총각네축산이 생겼는데, 가게앞에 육회 한팩 만원이라는 문구를 보고 처음 갔었는데,

그 뒤로 주변 편의점에서 지인들과 노상을 할때면 여기서 육회를 사서 편의점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일단 두명이서 먹기에 많은양입니다. 2만원으로 3명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조미는 어떻게하시냐고요? 따로할필요없습니다. 참기름소금장만들어서 먹으면됩니다.

조미를 하실분들은 간장이랑 참기름 간 마늘 한스푼 살짝넣어서 버무려도 맛있습니다.

참고로 일반 냉동육회가 아닙니다. 왠만한 육회집보다 더 신선한 생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양이 다가아닙니다.

아래까지 해서 2만원입니다.

밥은 제가 배합초(설탕 + 소금 + 식초 2대2대1) 해서 만든 후 육사시미를 올렸습ㄴ니다.

양이엄청많죠?

국물이 아쉬워서 오뎅탕은 따로 끓였습니다.

본 정육점은 젊으신 남성 두분이서 계시는데 친근하게 잘 대해줍니다.

참고로 육회 육사시미는 보통 금요일날 들어와서 선착순으로 나갑니다.

토요일 저녁쯔음 재고가 다 떨어졌던걸로 기억합니다.

용현동 사시는 분들 저렴하게 술 한상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청와대 한산 소곡주 리뷰

필자는 10월 30일 생일이다.

생일선물로 소곡주를 받았다.

한산 소곡주의 자태

필자의 손은 매우 큰편인데, 박스가 필자의 손을 핀 넓이의 2배 정도였다.

고급스러운 병에 잔이 2잔 들어있었다.

찐만두에 한잔 적셔보았다.

청주다.

청주도 맑은 술에 속한데, 더 맑은 청주의 느낌이난다.

두꺼비 소주를 즐기는 필자에게는 충분히 귀여운 술이다.

어른들 선물로 괜찮을 것 같다.

20대가 먹기에는 약한도수^^


램버트 프리미엄 모듬 쿠키 17.6 온스 Lambertz Premium Assorted Cookies 17.6 Ounce 85219

리뷰(초코 쿠키, 고급 쿠키)

 

필자는 쿠키를 선물받았다.

되게 비싸보이는 쿠키였다.

그래서 열어보았다.

필자는 초코를 잘 안먹는다.

아니 정확하면 단맛을 크게 추구하지않는다.

저거 한상자를 다먹었다간 필자가 평생먹을 당분을 섭취할 것 같았다.

일단 우유랑먹으면 짱이다.

그리고 달다

당분을 좋아하는 분들용 선물로는 짱인것 같다.

이 쿠키 한박스를 먹는데 필자는 약 3주가 걸렸다.

과자 하나당 3~4개씩 있다.

그리고 다 초코가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