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박 무료 에어드랍 코인으로 총알 만들어서 1년간 수익낸 후 커플링 산 후기

반응형

이 글을 들어가기 앞서

투자를 권유하는 글도, 이렇게 하면 돈을번다는 글도 아닌

오로지 개인의 썰입니다.

 

https://kasper1030.tistory.com/110

 

코박 라이브 이벤트 무료 에어드랍코인 1년 해본 결과 50만원번 썰/후기(집에서 놀면 뭐하니), 핀�

오늘은 반말체로 쓰겠다. 그냥 기분이 그렇다 코박 라이브 이벤트 하는 법에대한 설명과 그동아 모아둔 코인으로 추가 재태크를 한 과정들을 설명하겠다. 필자는 2019년 3월부터 코박 라이브 이��

kasper1030.tistory.com

코박 라이브 이벤트 관련글은 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필자가 살려고하는 커플링 가격은 약 100만원 근접이였습니다.

 

이것부터 말씀해드려야겠네요.

저희는 약 2년차가 다가오는 커플입니다.

그리고 제 신조는 2년차에 커플링을 제가 직접 선물하자 였습니다.

보통은 1년차때 하지만 저는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고 싶었고,

또 사랑을 확인하고 싶었으니까요.

 

약2년간 연애해오면서 티격태격 싸우기도 싸웠지만

여기서 제 신조 하나더

커플은 누구나다 싸울수 있다.

그러나 해결을 잘했고 의견 통합을 잘 했는가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커플링은

필자는 24k로 맞출려했으나, 여자친구가 저의 짐을 덜어주었습니다.

여자친구는 백금을 좋아합니다.

보통 백금반지는 18k금에 백금으로 도금을하기때문에

24k반지보다 더 저렴합니다.

그래도 금 함유량이 많아지면 당연히 비싸질 수 바께 없었지요.

일단 코박라이브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총알로 약 15만원 정도를 모았습니다.

거의 모든 이벤트에 다 참여해서 돈을 받았다 생각하면 되지요.

그리고 필자가 가장 도움을 많이받은 코인은 캐스트윗입니다.

이친구는 6개를 받았는데 1개당 3천원대 코인이 약2만원까지 올라가서

전부다 매각했습니다.

지금 차트를보니 8만원까지 올라갔었군요....

제가 눈치를 좀더 빨리보고 빨리알았더라면 48만원을 벌었을텐데 12만원바께 못먹었습니다.

코박라이브를하면서 느낀점은 받은코인의 80%는 본래가격도 못미치는 금액만큼 하락합니다.

그리고 19%는 본래 상장가에서 왔다갔다하고

캐스트윗같이 상위 1%코인은 떡상을하다가 내려갑니다.

눈치싸움이죠 결국은

그래서 라이브로 받은 코인들은 잘 감시(?)해야합니다.

언제 튈지모르니까요.

 

 

어찌됐건 총알15만원은 약 3배로 불어났습니다.

왜냐고요?

감이있는사람은 큰돈으로 하면안됩니다.

저는왠지 올라갈꺼같아서 사고팔고해보았는데,

큰금액을하면 정말 손실을 많이내더라고요.

그러나 작은총알로하면 이상하게 잘벌립니다.

투자도 과감해지고요.

여태까지 이짓으로 라이브로받은코인50만원을 200만원까지 팔아보았습니다.

저는 테크닉은없습니다. 오로지 감 투자거든요.

리플차트입니다.

5월 초에 280원 찍었지요?

제가 주로 하던 코인이 리플이였습니다.

저때 모든코인이 다 상승했었습니다.

비트코인 SV 차트인데,

비트코인도 그렇고

비트코인계열은 크게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총알도 총알인지라 대형 코인들은 하지않았고

리플과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이런 동전코인만했습니다.

어찌됐건

커플링 한짝은 벌었으니

3년을 모아서 프로포즈하는날 결혼반지살때까지 잘 모아봐야겠네요.

지금까지 후기였습니다.

질문은언제든지환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