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하루 5달러 달성 후기,애드센스 한달 40달러 달성 후기(수익형블로그, 애드센스, 티스토리)

반응형

30달러 달성한지 얼마나됐다고?


kasper1030.tistory.com/372

 

애드센스 월 30달러 달성 인증(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월 30달러 달성 지난번 10달러 달성인증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kasper1030.tistory.com/365 애드센스로 월 10달러 달성하기(초보 블로거 필독, 수익형 블로그 초보자,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 Prolo

kasper1030.tistory.com

1월 28일 저는 애드센스 월 30달러 인증을 했습니다.

그리고 1월 30일 저는 눈뜨고 믿지못할 관경을 보게되었습니다.

보이시나요? 하루 5.99달러를 벌게되었습니다.

이로써 1월 한달 총 40달러를 넘기게 되었습니다.

 

40달러 달성 전조가 있었다.


40달러에 도달하기 전조가 있었습니다.

바로 급상승한 글이 있었습니다.

저는 2019년 딥페이크 관련하여 한국 아이돌이 피해를보고있다.

빠르게 대책을 마련해야한다는 등의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kasper1030.tistory.com/205

 

AI기술의 악용 사례 女 아이돌/연예인 딥페이크(Deep fake)

불과 5년전만 해도 인공지능 기술이 한참 시작되고있었지요. 어느순간 딥러닝(Deep Learning)이 개발되고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t)의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딥페이크(Deep fake)​ 들어보셨습니까

kasper1030.tistory.com

해당 글에서만 일간 조회수 159이 포털을 통해 직접 유입이 되었습니다.

또한 광고클릭은 20건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약 6달러를 벌었으니 클릭당 CPC 단가는 약 0.3달러 수준이였네요.

이정도면 선방한겁니다. 제가 지난 인증글에서 한국 CPC단가가 미국 1달러 기준 30%수준이라 했었지요

 

내가 쓴 글이 양질의 콘텐츠면 언젠간 뜬다.


제가 딥페이크 관련 글도 있지만, 데프콘과 워치콘 진돗개 발령관련 글을 쓴적이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북한이 도발할때마다 제 블로그가 상위 노출되어졌었습니다.

자신이 쓴 글이 언젠가는 검색어로 유입량이 발생하게됩니다.

 

만약 내가 쓴 글의 주제가 너무 전문적이거나 분야가 취우쳐졌어도

오히려 그럴수록 상위노출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글의 수도 어느정도 풍성하게 있어야 검색이 잘뜨게됩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꾸준이 열심히 콘텐츠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월 40달러 후기 및 일 5달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