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BBQ 가락2점), 스모크치즈, 익스클루시브 치즈, 오비라거, 기네스

반응형

오늘의 식탐로드는

밖에 비가 슬슬 내리려하고, 미세먼지가 심해 배달음식을 시켰습니다. 오늘 준비한 메뉴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안주죠.

#BBQ #치킨 #황금올리브 #양념#후라이드 반(기프티콘 선물 받음)

#스모크 #치즈 (여자친구가 사옴)

#익스클루시브 #치즈 (여자친구가 사옴)

#오비 #라거 #기네스 (여자친구가 사옴)

일단 치즈입니다. 스모크 치즈와 익스클루시브 치즈를 준비했습니다.

스모크 치즈는 제가 개인적으로

맥주안주로 매우 좋아하는 치즈이니,

패스합시다.

스모크 치즈는 편파 판정할 것 같고,

어차피 맛이 비슷해요.

스모크향이나면서 딱딱한 치즈에 속합니다.

그래서 먹기 편하고 무난한 맛이죠

짜기도 적당하고요.

스모크 치즈의 특징은 딱딱하면서 훈제향이난다는점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않고 무난하게 즐겨먹는 치즈이지요.

익스클루시브 치즈는 한 통에 8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흰덩어리가 익스클루시브 치즈고, 노란 포장지가 한 조각입니다.

맛은 맛있는 모짜렐라치즈를 먹는것 같아요.

녹이지 않은 모짜렐라치즈는 크래파스 느낌이나는데,

익스클루시브 치즈는 녹인 모짜렐라 치즈를 차갑게 해놨는데, 엄청 쫀득한 식감입니다.

단점은 짜요.

그래서 크래커나 빵사이에 넣어먹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역시나 익스클루시브치즈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크림치즈처럼 달지도않습니다.

오늘의 메인 메뉴인 황금올리브 반반입니다.

이친구도 긴 리뷰는 안할게요.

맛있거든요.

특히 BBQ의 치킨이라하니 맛없을 순 없겠죠?

저 튀김색깔 누런거 보세요. 미쳤습니다.

솔직히 치킨을 맛없게한다는건 정말 똥손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주문한 점은 #가락2점 #BBQ #비비큐 입니다.

기네스의 경우도 제가 흑맥주를 좋아하는데, 기네스도 즐겨먹는편입니다.

일단 엄청 보리를 볶아서 엄청나게 농축해놓은 맛입니다.

흑맥주의 특유의 진한 향이있는데, 진한 느낌을 싫어하시면 비추합니다.

흑맥주 자체가 이미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마치 쌀국수에 고수를 넣어먹냐 안먹냐와 같은 호불호?

고수도 향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재료 중 하나죠?

이녀석은 세계맥주 4개에 만원에 같이 끼워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국산 #맥주 #오비 #OB ..............

(다시는 안집는다..)

저는 저거 먹을빠에 그냥.. #필굿 #필라이트 먹겠습니다..

진짜로 필굿 필라이트보다 맛이없고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카스>>하이트>>>오비 순이라고 말해주고싶을정도입니다.

그냥 보리차같아요...

차라리 더 톡쏘면 모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